본문 바로가기

REVIEW

[시흥/배곧] 킷사텐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은 시흥 배곧에 있는 카페 킷사텐에 대해서 기록하려고 합니다. 

 

우연히 가게 된 카페였는데 디저트가 굉장히 인상 깊어서 주변 사람들 데리고 많이 갔던 곳이에요. 

제가 갔던 카페를 기록하는 글이라서 뭐라고 시작해야 할지 매번 고민되네요 ㅋㅋㅋ

그럼 이제 적어볼게요 🥺✨

 

 

 

 

 


 

 

 

<킷사텐> 

TEL : 1800-1656

DAY OFF : SUN

OPEN - CLOSE : TUE~SAT AM 11 - PM 9:30

MON PM 1 - 9:30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베니스 스퀘어 내부 1층에 있어요. 생각보다 매장 크기가 작아서 처음에는 찾기 어려웠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한 매장이 나옵니다. 

4,6인 테이블이 하나씩 있고 1인 좌석과 2인 좌석도 구비되어있어서 카공족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 전체 분위기가 조용한 편입니다. 네 번 이상 방문했는데 시끌시끌한 적 한 번도 없었어요.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다들 노트북하고 계시던지 조곤조곤 이야기 나누고 계시더라고요. 매장 음악도 큰 편 아닙니다. 

 

 

 

 

 

메뉴판입니다. 

커피는 테이크 아웃하실 때 1500원 할인돼요! 2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를 마실 수 있다고요 ☺️

 

다른 건 마셔보지 않았지만 여기 디저트 중에 크렘 브륄레가 진짜 찐입니다 🥺❤️ 

진짜 저게 엄청 엄청 맛있어요! 저거 먹으러 갑니다 흑흑

 

저는 크렘 브륄레, 지인은 푸딩을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단점은 주문을 제 맘대로 하게 된다는 점 ㅋㅋㅋ 크림 브릴레 크림브릴레 크렘부릴레 ㅋㅋㅋㅋ 😭😭😭

항상 주문하고 자괴감이 ㅋㅋㅋㅋㅋ ㅠㅠㅠ

 

 

 

 

여기서 제일 왼쪽에 있는 게 크렘브륄레 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

사장님 인스타를 보니 초코 푸딩도 있다고 합니다. 메뉴판에도 있네요 ㅎ

지난번에 저 뒤에 있는 우롱 마들렌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달지 않은 디저트 찾으시는 분들은 우롱 마들렌 드시면 될듯해요. 크렘브륄레는 엄청 달아요 달달

 

 

 

벽에는 킷사텐의 봄이라는 메뉴 사진이 붙어있었어요. 

녹차, 라임, 청사과 등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봄 시즌 메뉴라 곧 여름 시즌 메뉴도 나올 거 같아요!

 

 

 

 

 

빈 공간에나 테이블 위를 소품으로 인테리어 해두셨더라고요. 

그리고 항상 벽면을 그림 작품으로 전시해두시더라고요. 

지난번 작품들도 너무 예뻐서 계속 감상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작품들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음료 나오기 전까지 보다 왔어요. 

 

물고기 그림이 개인적으로는 인상 깊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크렘 브륄레의 조합은 정말 좋습니다. 

오늘 커피는 조금 산미가 느껴져서 집에 가서 얼음 가득 채워 마셨습니다. 

오늘따라 유독 진하더라고요 😳

 

 

당이 땡기는 날엔 디저트 먹으러 방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작업해야 할 때도 방문하고 싶습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재방문 의사 너무 넘쳐납니다. 단골 예약!

 

 

 

하트 : 💙💙💙💙💙

www.instagram.com/kissaten_baego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시흥] 에스프레소 플래닛  (4) 2020.12.15
[시흥/정왕] 카페더피치  (4) 2020.12.04
[송도] 카페 포크  (16) 2020.07.03
[경기 시흥] 살찌는 케이크  (6) 2020.07.01
[시흥/배곧] 명장텐 베이커리  (5) 202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