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기 시흥] 살찌는 케이크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은 카페 리뷰 글을 가져왔습니다. 카페 투어는 제 취미 중 하나이기에 다녀온 카페들을 간간히 기록할 예정입니다. 

매번 좋은 평만 있을 순 없겠지만, 다녀오면 기록하려고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살찌는 케이크 2호점>

TEL : 031-499-7271

DAY OFF : SUN

OPEN - CLOSE : AM  11 - PM 9

 

 

경기 시흥시 함송로13번길 6-15 2층

 

 

1층에는 이바돔 감자탕이 있고, 2층에는 살찌는 케이크 카페가 있습니다.

2층이니까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봤어요. 엘리베이터가 넓진 않아도 있긴 있으니 유모차 가져가셔도 올라가실 수 있어요! 

 

 

이렇게 생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넓은 매장이 나옵니다.

 

 

 

 

저 유리창 안에서는 사장님이 열심히 케이크를 만들고 계셨습니다. 

100% 우유 생크림을 사용한다고 적혀있었다. 버터크림 케이크가 아니라 우유 생크림이라서 정말 좋았어요.

다른 베이커리 카페에 갔는데 버터 크림으로 만들었는지 오래된 건지 크림이 너무 딱딱하게 굳어서 한 입 먹고 다 버린 적이 있었는데

여기 살찌는 케이크에서는 케이크가 항상 부드럽더라고요.

 

카페 가서 케이크 실패한 경험이 많아 잘 안시켜먹게되는데 여기는 케이크 먹으러 가는 곳이 되었습니다. 

 

 

 

매장이 좁지도 않아요! 정왕역 쪽에 있는 1호점보다 훨씬 넓었습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어서 여러 명이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텅텅 비고 나 홀로 전세 낸 기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시켰어요.

사실 이건 두 번째 주문이고 그 전에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먼저 먹고 자리 옮기는 김에 두 번째 주문을 했답니다.

오래 있을 거라서 한 잔 더 시켰어요. ㅎㅎㅎ

 

 

 

 

이 날은 케이크 대신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저기 왼쪽 위에 있는게 샌드위치고 그 밑에 쉬폰 케이크들이 나와있었습니다. 

살찌는 케이크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제가 간 시간에는 안 나왔었어요 ㅠㅠ

 

 

 

이렇게 딸기가 가득 들어간 케이크인데 크림도 빵도 다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혼자 한 판 다 퍼먹고 싶어요 🤤 츄릅

 

 

 

 

이 날 먹은 샌드위치 입니다. 치아바타 샌드위치인데 닭가슴살? 이랑 야채, 그리고 바질 페스토가 들어가 있어요.

근데 저기 바질 페스토가 진짜 정말 정말 너무 맛있어요!! 판매하신다고 하면 살 의향 100% 일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샌드위치 먹으면 든든하고 계속 생각나요 이 글 쓰는 지금도 먹고 싶어 지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배곧에 하나 매장 더 내셨더라고요. 가까우신 분들은 한 번씩 방문해보시길 정말 추천드려요. 

샌드위치랑 딸기 생크림 케이크 정말 맛있습니다... ✨😏

 

 

 


 

 

하트 : 💙💙💙💙💙

재 방문 의사 : O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시흥] 에스프레소 플래닛  (4) 2020.12.15
[시흥/정왕] 카페더피치  (4) 2020.12.04
[시흥/배곧] 킷사텐  (12) 2020.07.06
[송도] 카페 포크  (16) 2020.07.03
[시흥/배곧] 명장텐 베이커리  (5) 202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