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송도] 카페 포크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있는 카페 포크를 기록하려고 해요.

저는 원래 예쁜 카페 찾아서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마침 친구가 여길 가자고 먼저 제안해서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둘 다 지도 안 찾아보고 무작정 걸으면서 돌아다녀서 좀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카페 포크>

OPEN - CLOSE : PM 12 - PM 9:30

TEL : 07047980225

DAY OFF : 인스타 참고

 

 

 

위치는 트리플 스트리트 B동 옆 건물이에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과 올리브영이 보이는 길 옆 건물이랍니다.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왼쪽에서 걸어오는데 커텐이 쳐져 있어서 오늘 하는 거야, 안 하는 거야 하면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갔어요.

햇빛 때문인지 낮에는 커튼을 쳐두셨더라고요! 다행히 매장은 영업 중이었습니다. 

 

 

 

 

 

두 분이 매장 영업하시는 것 같았어요. 

너무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오진 못했는데 커피 메뉴는 출력되어있는 메뉴판을 보면 되고, 에이드 종류나 디저트는 변동이 있어서 옆에 있는 아이패드에서 보고 주문해달라고 하셨어요. 

 

음료와 케이크도 먹을까 하다가 밥 먹기전에 먼저 카페에 온 거라 우선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이었어요. 오른쪽에는 아주 큰 거울도 있었답니다. 

인스타 갬성으로 잘 꾸며두신 거 같은데 저 테이블 말고는 다 사람이 앉아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아쉽 ㅠㅠ

주말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저희 오고 나서 두세팀 정도는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셨어요. 매장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진 않아요.

한 5팀 정도?

 

 

 

 

이렇게 벽면도 인테리어를 예쁘게 잘해두셨더라고요.

제일 어두운 및 부분에 조명도 다시고 허전하지 않게 빈 공간이 소품으로 채워져 있어서 예뻤어요.

이 옆에 다른 벽도 예뻤는데 손님이 계신 관계로 패스...😂

 

 

 

주문한 음료는 카페 라떼와 블루베리레몬에이드였어요.

친구가 이 카페를 가자고 했는데 여기는 에이드 맛집이라고 그랬다고 ㅋㅋㅋ

저는 원래 에이드를 잘 마시지 않는 고로... 카페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라떼는 은근히 양이 많았습니다. 

 

친구는 에이드 굉장히 맛있다고 했어요. 한 네 입만에 다 마신 거 같아요. 

블루베리도 힘겹게 빨대로 먹더니 맛있다고 ㅋㅋㅋ

에이드에 들어있는 타임은 제가 식용 허브라고 먹어도 돼^^^^ 먹어봐~ 해서 먹었는데 바로 인상을 구기며 코를 막고 제 라떼를 가져가서 마셨어요 ㅋㅋㅋㅋㅋㅋ 허브는 역시 맛이 없었나 봐요 ^^~~ 헤헤

 

 

 

예쁜 블루베리 레몬 에이드 사진 한 장 더 넣었어요.

가족들도 많이 오고 역시 연인들이 제일 많이 오시더라고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주변에 맛집도 많으니 식사하시고 포크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시거나 인스타 감성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홀케이크도 예약 받으시는 것 같아요, 손님들이 찾아가시더라고요.

주변에 들릴 일이 있으시거나 홀케이크 픽업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케이크는 물론 예약을 해야겠죠 :)

 

 

다음에도 제가 방문한 카페 기록하러 올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트 : 💙💙💙

재방문 의사 : 🔼

 

 

인스타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cafe_pok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시흥] 에스프레소 플래닛  (4) 2020.12.15
[시흥/정왕] 카페더피치  (4) 2020.12.04
[시흥/배곧] 킷사텐  (12) 2020.07.06
[경기 시흥] 살찌는 케이크  (6) 2020.07.01
[시흥/배곧] 명장텐 베이커리  (5) 2020.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