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시흥/배곧] 명장텐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글 쓰러왔어요. 사실 노트북 새로 하나 장만하면 적으려고 미루고 미루다가 이렇게 늦어졌어요!! ㅠㅠ

마음은 이것저것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도 없고 여유도 없어서 늦어버렸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꾸준히 많은 분들이 들어와주셨더라구요! 그래서 틈틈히 리뷰나 홈카페 글을 다시 올려보려고 합니다. :)

 

 

오늘은 베이커리 리뷰 해보려고 해요! 우연찮게 배곧에 들렸다가 빵집이 있는지도 모르고 들린 곳이었는데 괜찮아서 사진도 많이 찍어왔어요!

정왕동 배곧에 있는 빵집 명장텐 베이커리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

 

 

 

 

 

 

 

 

 

 

소개할 빵집 이름은 시흥 배곧에 있는 명장텐 베이커리 입니다.

명장텐이 뭔가 했더니 10번째 명장이 빵을 만들어서 명장텐이라고 하네요!

 

매장 외부 사진은 없어요 ㅠㅠ 내부 사진만 찍어왔는데 네비는 건물 뒤쪽으로 안내해주더라고요?!

한참 헤메다 들어갔어요 T.T

우여곡절끝에 매장에 들어갔는데 빵이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고생은 했지만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ㅎ

 

 

 

 

매장에 딱 들어가자마자 눈 앞에 보이는 건 페스츄리 종류였어요! 몽블랑이랑 과일 패스츄리가 있더라구요.

지난번에 친구가 한 번 사다줘서 시나몬 몽블랑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랑 먹으면 혼자 그 자리에서 뚝딱 다 먹어버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가면 꼭 사먹어야지!! 했던 빵이랍니다 :)

 

과일 패스츄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예뻐서 엄청 크게 한 컷 찍어왔어요 ㅎ

 

 

 

 

대표 빵이 뭐냐고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크림치즈 마카롱, 호두빵, 몽블랑이 잘 나간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다른 빵도 둘러보다가 결국 대표 빵 말고 다른 걸 사긴 했지만 참고하세요 ㅎㅎ

 

 

 

 

샌드위치도 있었어요!! 저는 야채를 싫어하기 때문에 그나마 덜 들어간 베이컨이랑 에그 샌드위치 먹어보고 싶었어요.

출근길에 먹으면 엄청 든든할 것 같아요. 야채도 다 싱싱해보이고 맛있어보였어요.

 

 

 

 

여기는 1000원짜리 빵도 있더라구요. 요새 빵집에 그렇게 저렴한 가격의 빵이 없던데 명장텐베이커리에는 6~7종류정도가 천원이었어요!! 저는 소보로빵이랑 슈크림빵 좋아해서 하나씩 사왔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정왕 빵집 가면 여기로 가야겠어요. ㅎ-ㅎ

 

글 쓰면서 다 맛있다고만 연발하는 것 같은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딱 매장 열자마자 와서 방금 갓 나온 빵 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이렇게 바게트도 파시더라고요. 썰어주시던데 기회되면 여기서 사서 홈베이킹 한 번 해봐야겠어요!

통식빵도 팔면 여기서 사서 허니브레드 만들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ㅎㅎ

 

 

저는 팡도르라는 빵을 처음 봤어요! 이거 너무 예쁘게 생기지 않았나요? 이거는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곧 다가오는 친구 생일에 이거 줘야겠어요 ㅋㅋㅋ

 

 

 

 

여기는 케이크가 굉장히 화려한 편이더라고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다른 손님들이 계속 예쁘다고 연발하시는 거 들었어요. ㅋㅋㅋ

저보다 저희 어머니 세대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케이크? 그래서 어머니나 가족행사 때 사가기에 좋은 디자인 같았어요. 

사이즈도 큰 편 아니고 부담스럽지 않은 1호 2호여서 좋은 것 같아요.

작은 미니 케이크? 같은 것도 있고 티라미슈, 타르트.. 그냥 있을 거 다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어차피 친구 기다려야 해서 잠깐 2층에 올라가있었는데 진짜 너무 넓었어요!!

너무 예쁘고 테이블도 예쁘고 의자도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가운데에는 단체도 와서 앉을 수 있도록 길게 테이블 배치해두셨더라고요. 

저렇게 채광 다 들어오게 해두신 게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또 가서 빵 좀 사오려고요. :) 홈베이킹과 홈카페를 위해...!!

진짜로 틈틈히 가능하면 하나씩 다시 해보려고 해요..!!

새 노트북은 한 2-3개월 뒤에 살 것 같아요. ㅠㅠ

혹시 맥북 사용하시는 분 다들 만족하시나요..?! 맥북을 살지 다른 걸 살지 고민중이라서요 T^T

하여튼 가능하면 자주 글 쓰러 올게요. 많이 보러와주시고 사랑해주세요 <3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시흥] 에스프레소 플래닛  (4) 2020.12.15
[시흥/정왕] 카페더피치  (4) 2020.12.04
[시흥/배곧] 킷사텐  (12) 2020.07.06
[송도] 카페 포크  (16) 2020.07.03
[경기 시흥] 살찌는 케이크  (6) 2020.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