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김포]수산공원 : 핫한 신상 대형카페, 인스타 감성 카페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카페는 김포에 새로 생긴 신상 대형 카페, 수산공원입니다.

 

 

 

TEL : 0507-1434-6687

OPEN - CLOSE : 10:30 - 21:00

https://www.instagram.com/susanpark__official/

 

 

 

 

사람 많을까봐 일부러 평일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많았어요.

입구에서 코로나 방역을 위해 손 소독과 qr 체크인을 하긴 하지만.. 정말 너무 많아도 많았습니다. ㅠㅠ

 

 

 

 

 

 

빵을 먼저 골라오신 뒤, 이 줄에 서서 커피와 함께 계산해주시면 되는데요!

한 명이 빵 골라올 동안에 다른 분이 줄 서계셨다가 합류하기도 하더라구요. 혼자인 저는 열심히 줄을 섰습니다. ㅋㅋㅋㅋ

여러 명이 같이 가신다면 나눠서 줄 서셔도 될 것 같아요!

 

 

 

 

사람들 바글바글... 

저기 오른쪽에서 빵을 골라오시면 된답니다!

 

 

 

드립도 직접 내려주시는지 이렇게 세팅 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에서 확인해보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을 시간이.. + 눈치가.. ㅎㅎ

 

 

 

 

 

오후 3시? 4시쯤 갔는데 이미 다 나간 빵이 많았어요. 

혹시 빵을 위해 수산공원에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보다 좀 더 이른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빵마다 나오는 시간도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카페 방문이 목적이라,,, 🥺 좀 늦게 갔지만...아니 다른 포스팅에서 봤는데 오픈 시간이 지나고 조금 뒤면 차도 들어가는 줄을 서야한다고 하더라구요?!정말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봅니다 😂

 

 

 

 

이렇게 빵을 고르고 대기하다가 커피와 함께 결제하시면 돼요.

다 계산하고 음료 기다리고 있었는데

'음료 나오기까지 7~10분 소요되고 있습니다. 자리로 가서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매장도 넓은데 다시 자리로 갔다가 한참 뒤에 메뉴 나오면 다시 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

 

 

 

 

자리도 없어서 빙글빙글 돌다가 겨우 찾은 자리 ㅠㅠ

그것도 구석에 겨우 앉아 있었습니다. 자리 찾아서 앉으려고 하면 아주머니들이 어디선가 나타나셔서 가방을 휙 던지시는 ^^..

사람들 진짜 많아요 😭 엉엉. .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재방문은 안할 것 같습니다. 

 

 

 

 

1층에도 자리가 있긴 있는데 앉을 엄두도 못 냈어요 ㅎㅎ 

치열한 자리 싸움.. 인스타에서는 사람 좀 없을 것 같았는데 전 혀 아니구요 ㅎㅎ

앉아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렇게는..😭못했습니다. 

 

 

 

음료는 라떼가 6,000원이었어요. 

관광지.. 는 아니지만. 크기는 작았습니다. 그런데 라떼 맛은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 원두를 싫어하는데 수산공원의 카페라떼는 진하고 맛있었어요. 

 

 

2층에는 스시집이 있었습니다!

드시는 분은 못봤던 것 같은^^...

그래도 회전초밥으로 레일이 돌아가고 있는 걸 보니 영업 중인거겠죠 ㅎㅎ?

 

 

 

 

옥상에는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도록 그림도 그려져있었답니다. 

그런데 너무 더워서 금방 내려왔어요. 

 

아마 재방문은 안할듯합니다. 

 

 

 

그냥 찍었는데 하필 배경이 곰치:? ㅋㅋ;; 

인스타에서 보면 귀여운 고래랑 찍고 그러던데 ^^ 찍고 집에 돌아와서 알았...ㅎㅎ....

후.. 그래도 다시는 안갈래요. 저는 사람 많은 데 별로 안좋아해서 ㅠ

 

이렇게 김포에 위치한 수산 공원 리뷰를 적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