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배곧] 인터렉션 커피 로스터즈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 제가 사는 지역에는 눈이 내렸어요! 금방 다 녹아버렸지만 창밖이 새하얀 걸 보고는 살짝 설렜습니다.

하지만 출근해야한다는 사실에 낭만은 다 깨져버렸어요. ㅋㅋㅋ

 

오늘 리뷰 해볼 카페는 시흥 배곧에 위치한 인터렉션 커피 로스터즈라는 곳인데요. 정말 어이없게도 카페 내부 사진을 찍어두고 정작 중요한 커피 사진을 못찍었어요. . . ㅋㅋㅋㅋㅋ

 

최소 세 번 이상은 방문 한 곳인데 커피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띠옹,,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찍어보도록 할게요.. 우선 커피 사진은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커피 사진 없는 카페 리뷰 ㅋㅋㅋ

 

 

 

 

 

 


 

 

 

Open - Close

9:00 - 21: 00 / 월요일 휴무

 

 

 

 

주변에서 지인들이 커피 맛있는 곳이라고 추천해줘서 가본 카페에요. 

그전에 인스타에서도 사진을 잘 찍으셔서 관심이 있던차에 그렇게 커피가 맛있다고 주변에서 노래를 불러서 가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다른 카페와 커피 맛이 다르긴 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안마셔봤지만 산미가 있다고 주변에서 말해줬어요. 저는 라떼만 마셔봤는데 다른 카페와 풍미가 달랐습니다. 뭔가 다른 맛이 있어요!! 원래 산미 있는 원두로 라떼 만들면 맛있다고들 하잖아요. 

 

커피 맛에 예민하신 분들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요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매장 내에 귀여운 미니 트리가 있었어요. 

이 갬성 느낄 날도 몇 주 안남았네요. 크리스마스에 집에만 있어야 하는 슬픈 현실.. 작년 크리스마스에는 그래도 밖에서 보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누워있어야겠어용..

 

 

 

 

 

이것도 주변 지인들에게 전해들은 정보인데 카페 사장님이 이런 아트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더라구요?

한쪽에는 그림 작품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매 달 그림이 바뀌는 것 같았어요. 지난번에는 노란톤의 작품이었던 것같은데 이번에는 하늘을 중점으로 그린 작품이네요.기다리면서 전시되어있는 그림들을 둘러봤습니다. 

 

사진전이 가고 싶었어요,, 어디 좋은 사진전 없나,,?

 

 

 

 

 

 

 

사장님은 젊으신 분이셨어요. 청년 사업 어쩌고가 붙어있는 걸로 봐서는 젊은 청년이시겠죠?!

 

그래서 그런지 카페가 감각적으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저같은 인스타그래머에게 좋았어요 ㅎㅎ

 

 

 

 

 

 

 

 

 

 

 

 

가격도 매우 착합니다. 

부담 없는 가격이었어요. 아 근데 음료잔이 작아요. 원래 음료를 빨리 마시는 편이지만 호로롭 x 4 하니까 라떼가 없어졌어요.

 

 

 

이렇게 직접 로스팅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게 로스팅 머신인데 자동이었어요.

저는 맨날 수동만 봐왔는데 자동이 있으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막 삑삑 소리내고 사장님이 저 화면 터치하면서 뭐 조정하시고,, 되게 멋있었습니다. 

 

 

 

 

아가들이 먹을 수 있는 우유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원두나 드립백도 판매중이신 것 같았습니다. 전문적인것 같아서 좋았어요.

뭔가 더 커피가 맛있어지는 느낌쓰 ^^,, 사장님도 스몰톡도 걸고 하시더라구요.

 

보면서 아 카페 영업(?)은 저렇게 해야하는데,,, 하며 느끼고 집으로 갔습니다. ㅎㅎ

이 주변에서 카페 어디가지~ 맛있는 커피 없나~ 하면 저는 여기로 가자고 합니다. 

 

맛있는 커피가 드시고 싶으실 땐 이곳 방문해보세요.
여기 옆에 마데몽이라는 곳이랑 같이 하셔서 옆으로 넘어가시면 디저트 구매할 수 있어요!

 

마카롱, 브라우니, 파운드케이크 등 여러가지 판매하시더라구요.

브라우니만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덜 달아서 부족했슴니다,, 흠,,

다음에는 마카롱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커피 사진은 없는 카페 리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슴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