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인천 구월동] 카페 썸모어 ; cafe.somemore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 카페 썸모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인스타로 자주 봐서 한 번쯤은 방문해봐야지 마음 먹고 있었는데 이번에 아이폰 수리 센터 다녀오는 김에 방문해봤어요!

후기 적어보도록 할게요 :) 

 

 


 

 

 

 

카페 썸모어

https://www.instagram.com/cafe.somemore/

 

 

월/화 휴무

수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목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금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토요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일요일 11:00 - 17:00 라스트오더 키친15:00 / 음료16:00

 

 

 

 

월화 휴무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11시부터 오픈입니다. 

 

브런치 카페라서 식사와 커피를 동시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 썸모어 외관입니다. 간판은 따로 없지만 멀리서 오면서 저긴가? 저긴가? 하면서 갈 수 있었어요.

 

 

 

 

 

문 앞에는 메뉴판과 물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센스있게 구비해두신 것 같아요! 

저는 11시 땡 하자마자 갔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11시에 갔는데 11시 10분쯤 되니까 거의 만석이었어요!!

 

혹시 이른 시간에 가실 분들은 11시에 미리 가시길 바라요 조금이라도 늦으면 아침부터 웨이팅을 하실수도 있어요 😭

 

 

 

야외테라스도 있었습니다!

저는 아직 추워서 밖에서는 못 먹을 것 같아요,, 추위 많이 타나봅니다,,

한 5월쯤 되면 밖에서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아직 추워요 ㅋㅋㅋ 

😂

 

 

 

 

 

카페썸모어의 메뉴판입니다. 

뭐 시킬까 미리 찾아보고 가서 트러플 크림프렌치 토스트 하나와 에그 인 헬, 빵추가 이렇게 주문했어요!

 

매일 준비되는 메뉴가 다르기 때문에 인스타를 확인하시고 가야해요! 

사실 에그인헬 하는지 안찾아봤,, ㅎ

 

음료는 탄산음료 콜라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들어가면 인원수 체크하고 명부 작성과 열체크를 해주세요!

그 다음 앉고 싶은 자리에 앉도록 안내해주신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자리가 두 자리뿐이어서 더 밝은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이렇게 오픈바형식으로 되어있구요, 주방 바로 앞에서 먹을수도 있었습니다. 

셀프바에는 물과 냅킨이 구비되어있었어요. 

 

 

 

 

결제 하면 이렇게 예쁜 명함같은 종이에 영수증을 꽂아서 주십니다. 

작은것 하나하나가 센스있어서 좋았어요. 

 

 

 

벽과 화장실 가는 길에도 이렇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아주 조용하고 좋았어요.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식기와 음료를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제가 하나 더 치인 포인트는 빨대 두개 중 하나는 스티커를 붙여서 헷갈리지 않도록 표시해주셨어요. 

정말,, 이런 센스에 치입니다 🥺

 

 

 

 

음식이 둘 다 나왔어요! 

처음 사진이 트러플 크림 프렌치 토스트, 두 번째 사진이 에그 인 헬 입니다. 

서빙해주시면서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다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에그 인 헬은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 

트러플 크림 토스트가 오히려 기대보다 읭 싶었고 에그 인 헬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가한 빵을 트러플 크림에 찍어먹으려고 했는데 에그 인 헬이 더 맛있어서 거기에 찍어 먹었어요, ㅋㅋㅋ

 

에그 인 헬 하는 날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진한 소스가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카페 썸모어에서 마시지 않아서 커피나 디저트에 대한 리뷰는 적지 못하겠네요. 

 

구월동 브런치 카페 , 썸모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