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5월 중순 근황

 

 

 

안녕하세요, 하늘이애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맥북을 드디어 샀습니다 히히

 

 

두둥 맥북 프로 16인치~!! 처음에는 바빠서 쓰지도 못하고 이틀에 한 번씩 잠깐만 사용했었는데 근래 일을 그만두게 되면서 사용해보고 있답니다. 

포토샵 공부도 다시 하고, 포스팅도 올려야 하는데 뭘 올릴까, 언제 올릴까 하다가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사실 오늘도 뭐 큰 내용은 없고 그냥 살아있다 생존신고와 아마 한 7월쯤에 올라올 다음 포스팅^^; 에 대한 프리뷰를 적으려 왔습니다. 

지금 올리기에는 너무 정보가 부족해서 더 수집하고 올려보려구요!

 

 

 

 

 

우선은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첫 번째 카페입니다. 

홈카페 위주로 많이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런 맛집은 저 혼자만 알고 있기에 아까워서 몇 번 더 방문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본 뒤 포스팅 하려구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여기는 두 번째 소개해드릴 카페에요! 예전부터 알고 있긴 했는데 사진이나 정보가 부족해서 ㅠㅠ

여기도 몇 번 더 방문 한 뒤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저 케이크 너무 맛있어욤... T_T

 

 

물론 홈카페 글도 꾸준히 올릴 예정입니다!

따뜻한 음료 하겠다고 한거 같은데 이제 아이스를 마셔야하는 날씨가 되었네요... 

저의 게으름을 반성하며,,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희희 혹시 추천하시는 메뉴가 있으시거나 보고싶은 메뉴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 

아마 앞으로는 또 차가운 메뉴들로 찾아뵙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먹고 싶어하는 것들로.. ㅎㅎㅎ

여유가 된다면 다양한 컵들과 메뉴들로 찾아뵙고 싶어요. 지금 당장은 어렵고 한 7월 중순정도에?

그 전까지 그래도 많이 찾아주시고 예뻐해주세요. 

 

그 사이에도 혹시 공유할 정보가 있다면 찾아오도록 할게요. 다음에 뵈어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